조직 채취형 이표

동물의 귀에 장착되는 이표와 조직 채취 장치의 결합관계를 개선하고, 동물의 귀에 이표 장착시 동시에 동물의 조직을 채취하여 이표 장착과 채취된 조직의 개체관리를 보다 신속하고 안정된 상태로 처리할 수 있는 조직 채취형 이표를 제공한다. 조직 채취형 이표는 동물의 귀를 관통하는 방향으로 신장되며, 신장 방향을 따라 형성되는 제1 구멍을 갖고 동물의 귀에 관통되어 걸리는 제1 부재, 제1 구멍에 삽입되며 일단에 칼날이 형성되어 동물의 귀를 관통하며 동물의 귀 조직을 채취하는 제2 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