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논문 투고 심사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학술지 발표 논문의 투고 및 심사를 온라인에서 가능하게 하는 온라인 논문투고 심사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논문 투고 시스템은 서지 정보를 입력받아 개별 논문 식별코드를 생성하는 제1 식별코드 생성기; 온라인으로 업로드가 된 개별 논문으로부터 참고문헌을 추출하는 실시간 참고 문헌 추출 엔진; 추출된 참고 문헌으로부터 고유키를 이용하여 개별 논문 식별 코드를 생성하는 제2 식별코드 생성기; 및 제2 식별코드 생성기에 의하여 생성된 고유키를 가지는 개별 논문 코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참고문헌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는 온라인 논문투고 심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