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 하이브리드 스테핑 전동기의 초기위치 추정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영구자석을 사용하여 추력을 발생시키도록 구성한 선형 하이브리드 스테핑 전동기(Linear Hybrid Stepping Motor)에 관한 것이며, 특히 LHSM에 직류를 주입하여 초기위치를 추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초기기동시 부드러운 출발과 정확한 토크의 발생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의 구현을 위한 것으로, 미세하게 형성되는 피치 간격에 의하여 일반적 초기위치 검출을 위한 고가의 센서 부착이 불가능하게 되는 기존의 시스템을 보완하여 폐루프 방식은 물론, 개루프 방식에서도 정확한 위치제어가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