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터를 이용한 하천수의 유기물과 질소 제거공법에사용되는 하천수 분배설비 및 하천수 공급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홍수터를 이용한 하천수의 유기물과 질소 제거공법에 사용되는 하천수 분배설비에 관한 것으로, 부유물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하천수를 지중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고, 홍수터가 경사져 있어도 물을 균일하게 공급할 수 있는 하천수 분배설비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급수관에 일정 간격으로 연결되어 하천수를 공급받아 하천수를 길이 방향으로 분배하는 분배관과, 분배관 아래에 위치하면서 분배관을 지지하는 한편, 분배관에 의해 길이 방향으로 분배된 하천수를 일정 면적에 분산시키는 분배용 보조구와, 분배용 보조구 아래에 위치하면서 내부에 여재가 충전되어 분배용 보조구에서 하강하는 하천수의 부유물질을 거르는 여과실을 포함하는 것으로, 지중에 설치되는 홍수터를 이용한 하천수의 유기물과 질소 제거공법에 사용되는 하천수 분배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