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수 줄기세포와 성장호르몬의 인체 주입을 위한 운반체

Abstract

본 발명은 골수 등의 다양한 줄기세포(bone marrow and other stem cell)와 성장 호르몬(growth hormone) 등을 인체로부터 수집(collection)하거나 인체에 주입(delivery)하기 위한 관체(perforated tubular) 형태 혹은 흡입관(pipette) 형태의 운반체(carrier)에 관한 것으로, 인체에 삽입하여도 좋은 의료용 바이오세라믹 재질을 이용하여 구성되고 내부에는 길이방향으로 관통하는 통로(2)를 구성하여 관체 형태가 되도록 구성하며, 외경과 내경 사이의 두께 부분을 관통하도록 다수개의 통공(3)을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