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수정에 여과력을 충진하는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집수정에 여과력(gravel)을 충진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세립질의 충적 대수층에 주위에 여과력이 충진된 스크린으로 된 집수관을 설치함에 있어서, 추진용 파이프를 뽑아낼 때 스크린으로 된 집수관을 손상시키지 않고 용이하게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추진용 파이프(projection pipe)를 통해 여과력과 운반액체로 이루어지는 슬러리를 대수층에 주입하면서 추진용 파이프를 대수층에 수평으로 삽입하는 단계와, 추진용 파이프 내에 스크린으로 된 집수관을 삽입하고 추진용 파이프를 빼내는 단계를 포함하는 집수관 주위에 여과력을 충진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