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버섯 추출물을 함유하는 건강 음료

Abstract

본 발명에 따르면, 잎새버섯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건강 음료가 제공된다. 이와 같은 건강 음료에 의하면, 간 보호 효과를 갖는 잎새버섯 추출물을 첨가함으로써, 간 독소물질으로 인하여 간이 손상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섭취하도록 할 수 있으며, 그 기호성을 높인 건강 음료를 제공하는 장점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