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육수 제조 장치와 방법 및 이를 이용한 데미글라스소스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갈색 육수 제조 장치와 방법 및 이를 이용한 데미글라스소스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파라핀이 투입된 고압 가열 추출기를 이용하고, 갈색 육수 제조용 재료를 고압 가열 추출기에 투입한 후 110-130℃에서 12-18시간 가열하고 첨가한 물의 중량에 대하여 소금을 0.2-0.4% 첨가하여 갈색 육수를 제조하며, 제조된 갈색 육수를 이용하여 루를 총중량에 대하여 8-10% 첨가하여 데미글라스소스를 제조함으로써, 추출수율이 우수하고, 일반인들의 기호에 적합한 갈색 육수와 데미글라스소스를 제조함으로써 대량생산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