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피리딘의 유도체,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함유하는 항암제

Abstract

본 발명은 하기의 화학식 (1)로 표시되는 터피리딘의 유도체,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함유하는 항암제에 관한 것이다. 상기 식에서, A는 하기 화학식 (2) 또는 (3), (4)로 표시되는 라디칼, B는 하기 화학식 (2) 또는 (3), (4)로 표시되는 라디칼, C는 수소 또는 하기 화학식 (2), (3), (4), (5), (6), (7), (8) 또는 (9)로 표시되는 라디칼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