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폐수처리시스템의 원격제어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각각의 오,폐수처리시스템에 원격제어장치를 설치하고 전화공중망과 연결되는 메인콘트롤러에 의하여 제어되고 각각의 정보를 수집 및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오,폐수처리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가동시켜 가동효율을 극대화하고 거리와 시간에 따른 감시와 제어의 제약을 없애고 운전자의 인식 부족으로 인한 관리부재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오,폐수처리시스템의 원격제어장치에 관한 것으로서,오,폐수처리시스템(31)의 내부상태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센서(33,34,35,36)와 상기 센서의 정보를 토대로 원격 송,수신하여 오,폐수처리시스템(31)을 감시 및 제어하기 위한 인터페이스(40)로 구성되는 원격제어장치(30)를 각각의 오,폐수처리시스템(31)에 설치하고;상기 원격제어장치(30)와 메인콘트롤러(60)는 전화공중망을 통하여 센서의 감지정보를 원격제어장치(30)의 인터페이스(40)를 통하여 오,폐수처리시스템(31)을 감시,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