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라이머 세트 및 이를 이용한 한우 개체 식별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신규 프라이머 세트 및 이를 이용한 한우 개체 식별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우육이 특정 한우에 해당되는지 여부 즉, 한우의 개체 동일성 여부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검정력을 가지는 PCR용 신규 프라이머 세트, 상기 프라이머를 이용한 한우 개체 식별 방법 및 식별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