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레일의 원주 자동 알곤 용접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시프트 레일의 원주 자동 알곤 용접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자동차 변속기에 사용되는 시프트 레일에 러그를 보다 균일하면서 안정적으로 알곤 용접할 수 있음과 함께 작업 시간을 단축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회전하는 원판에 레일과 러그를 일체로 고정한 상태로 용접 토치에 의해 자동적으로 용접 작업을 수행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시프트 레일을 러그와 같이 일체로 클램프 하기 위한 수단과, 상기 레일과 러그를 같은 속도로 회전시키는 수단으로 구성되며, 상기 레일과 러그의 클램프 수단은 받침 플레이트와 지지 플레이트에 적층된 러그 고정 실린더와 레일 고정 실린더의 작동으로 회동하는 러그 고정 클램프와, 고정헤드에 의해 고정되며, 상기 레일과 러그를 회전시키는 수단은 구동모터의 회전력을 타임 풀리를 통하여 전달받아 회전하는 주축과 회전 원판을 통하여 같은 속도로 회전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