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 및 사각형 단면 브레이드 제조가 가능한 브레이드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원형 및 사각 단면의 블레이드 제조가 가능한 브레이드기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브레이드기의 베이스 플레이트에 적층되는 캐리어 안내판을 다수의 조각 플레이트로 형성시키되, 상기 조각 플레이트는 캐리어를 측면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형태의 열린 플레이트와, 원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는 형태의 닫힌 플레이트로 형성된 후, 베이스 플레이트에 각각으로 고정 및 교체될 수 있어 하나의 브레이드기에서 여러 형태의 브레이드를 생산 가능하게 함으로써 생산된 브레이드의 원가 절감과 함께 다양한 형상의 브레이드 생산이 가능하게 되므로 타 제품과 비교 했을 때 경쟁력이 우수하고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