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해지 작동핀을 갖는 캔 용기

Abstract

본 발명은 진공해지 기능을 갖는 캔 용기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안정적으로 뚜껑이 개방될 수 있으며, 누구라도 손쉽게 개방할 수 있는 구조 및 내용물의 배출 보관 또한 용이한 형태의 캔 용기 뚜껑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손잡이 탭의 일측에 작동핀을 형성하여 몸체의 내부 진공을 우선적으로 해지시킴과 아울러 그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한 수단으로 몸체와 상부뚜껑에 나사부를 형성하여 열고 닫을 수 있으므로 몸체 내부에 수용된 내용물을 장기간 보관하는데 보다 용이한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