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표시 장치 및 터치 지점 검출 방법

Abstract

양방향 표시장치는 영상을 표시하는 표시 패널, 표시 패널의 후방에 배치되며, 광을 방출 및 감지하는 복수의 발광 다이오드가 행렬로 배열된 발광 다이오드 어레이, 발광 다이오드 어레이와 연결되며, 발광 다이오드 어레이로부터 광 감지에 의한 여기 전류를 수신하는 적어도 하나의 다중화기, 발광 다이오드 어레이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 공급부 및 발광 다이오드 어레이 및 전원 공급부 사이에 연결되어 전원 공급을 제어하고, 다중화기로부터 여기 전류를 수신하며, 발광 다이오드 행렬별 여기 전류의 조합에서 최소값을 검출하여 터치 입력에 따른 광량 감소 지점을 검출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