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R6 TIR 도메인의 3차 구조 및 이를 이용한 약물 스크리닝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TLR6 TIR 도메인의 3차원 결정 구조 및 이를 이용한 약물 스크리닝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TLR6 TIR 도메인의 3차원 결정 구조를 이용하여 상기 TLR6 TIR 도메인의 3차 구조를 기반으로 하는 약물을 스크리닝 하는 데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또한 TLR6 TIR 도메인 단백질 조절제를 스크리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