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적 발목 스트레칭 기구

Abstract

본 발명은 여러 질환으로 인해 경직 및 구축된 발목의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위한 다목적 발목 스트레칭 기구에 관한 것으로, 환자의 발을 올려놓고 고정하기 위한 두 개의 발판부; 상기 발판부의 하부에 연결 형성되어, 상기 발판부를 회동시켜 주기 위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회동부; 및 상기 회동부의 하부에 연결 형성되어, 상기 발판부의 높이를 조절하기 위한 두 개의 높이조절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