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토출 유닛과 액체 토출 시스템, 이를 이용한 액체 토출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점성이 있는 액체를 표면에 음각으로 형성된 액체 토출구를 통해 토출하는 액체 토출 유닛과 액체 토출 시스템, 이를 이용한 액체 토출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액체 토출 유닛은, 액체를 대상물의 표면에 토출하는 액체 토출 유닛으로서, 제1부재와 제2부재의 결합에 의해 형성된 내부공간에 점성이 있는 액체가 수용되고, 내부공간과 연결된 음각의 액체 토출구가 상기 부재의 표면에 형성되며, 수용된 액체가 가압되어 상기 액체 토출구 내에 충전되어 외부로 토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