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형 점성액체 토출장치 및 이를 이용한 점성액체 토출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대상물을 연속적으로 이송시키면서 대상물의 표면에 점성이 있는 액체를 토출할 수 있는 토출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회전형 점성액체 토출장치는, 내부공간이 형성된 원통 형상으로 상기 내부공간에 연통되는 액체 토출구가 형성되는 토출몸체, 상기 내부공간을 이루는 토출몸체 내측의 일정 구간을 측면으로 하여 내부공간을 구획하여 형성되는 액체 수용부, 및 상기 액체 수용부로 액체를 공급하는 액체 공급부를 구비하여, 액체 수용부에 수용된 액체가 액체 공급부에 의해 가압되어 토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