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4-02Contents of Bioactive Constituents and Antioxidant Activities of Cultivated and Wild Raspberries이헌호; 문용선; 윤해근; 박필재[박필재]; 곽은정
2014-02Relational benefits, their consequences, and customer membership types김동진; 이용기[이용기]; 최병호[최병호]; 현성협[현성협]
2014-02가수량 및 희석 비율을 달리하여 제조한 냉수 추출 커피의 품질 특성정지균; 조연숙; 곽은정
2014-02울금 농축액을 첨가한 불고기 소스의 개발변광인; 박성원
2015-03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김영자; 김동진
2014-03Preparation of resveratrol-enriched grape juice from ultrasonication treated grape fruits백광현; 곽은정; 모히둘하산; 윤해근
2014-03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지각된 문화마케팅전략이브랜드 태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변광인; 오지현
2015-04미국 잠재 의료관광객의 지각된 위험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따른 위험 감소 전략과 의료관광국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에 관한 연구김동진; 김현정[김현정]
2014-0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소비자의 인지적, 감정적, 행동 의욕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동진; 이슬기
2015-05주요 의료관광국의 국가 간 포지셔닝 연구- 미국의 잠재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김동진; 김현정[김현정]
2015-06체험마케팅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만족,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경 오미자축제를 중심으로-변광인; 박성수; 문설아
2014-06화투 도안에 등장하는 식물명의 인식에 대한 연구김동진; 오욱
2015-09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가맹본부의 가맹점에 대한 지원이 가맹점이 지각하는 관계만족, 관계품질,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김동진; 곽은정
2015-09두 얼굴의 외식소비자-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김동진; 김영자
2015-09국내 시판 주요 맥주 브랜드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대학생들의 인식을 대상으로 -김동진; 곽영초[곽영초]; 김현정[김현정]
2014-09외식업체에 대한 SNS구전정보특성이 구전정보 수용과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기혼여성을 중심으로 -이나겸; 변광인; 김기진
2014-10Comparison of antioxidant activities and bioactive compounds between Bokbunja (Rubus coreanus Miq.) and other berries곽은정; 최일숙
2014-12기혼여성의 외식업체에 대한 SNS 구전정보 수용과정과행동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이나겸; 김기진; 변광인
2012-01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김동진; 김영자[김영자]
2012-02Effect of Magnolol on the Function of Osteoblastic MC3T3-E1 Cells곽은정; 이영순[이영순]; 최은미[최은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