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4-01Entrepreneurs as intermediaries홍성진; Mike W. Peng[Mike W. Peng]; Seung-Hyun Lee[Seung-Hyun Lee]
2015-02Housing and business cycles in Korea: A multi-sector Bayesian DSGE approach이준희; 송준혁[송준혁]
2015-02부산지역 해운․항만산업의지역경제 파급효과 재조명김상춘; 최봉호[최봉호]
2015-03A Comparison Study of Multinational Chain Hotel Employees' Perception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China and Korea이건희; 김청아[김청아]; 김상혁[김상혁]
2015-03Study on the Attracting Investment of Industrial Clusters in Central Plain (China)* - Taking Henan Province as an Example -배정한; 장순
2015-03한국 정보통신산업의 생산성 변화에 대한 패널추정김상춘; 최봉호[최봉호]
2015-03한중일 컨테이너물동량의 동태적 영향 분석김상춘; 최봉호[최봉호]
2015-03중국법상 오픈마켓에서 이용자의 상표권 침해에 대한 운영자의 책임에 관한 연구배정한; 짱쥔양
2015-03한ㆍ중 FTA가 대구ㆍ경북지역 주요 산업에 미치는 영향 분석여택동; 정군우[정군우]
2014-03미국에서 판매 대리점계약의 법체계에 관한 연구배정한
2015-04A Conceptual Framework of Co-opetition for Collaborative Advantage in Port Supply Chains이희용; 서영준[서영준]
2014-04The Propagation of the US Financial Crisis to a Small Open Economy: Evidence from Korea이준희; 앤드류테일러
2015-05The Effects of Information & Telecommunication (IT) Capabilities on Trade: The Case of China, Japan, Korea and the U.S.박추환; 여택동
2015-05아시아시장 진출 한국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메타분석을 중심으로권영철; 팜티탄
2015-05중국 소비자의 명품 구매성향이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명품 구매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건희; 이길[이길]
2014-05중국 소비자의 프랜차이즈 소비자 만족도와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이건희; 원곤륜; 최경규
2014-05중국진출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성과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절충이론을 중심으로권영철; 왕군강
2014-05CSR활동이 기업 내부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중국 산동성 연해지역 중심으로-배정한; 김귀옥; 고성성
2014-05기업의 혁신성과 사회적 책임성에 따른 지속가능경영 유형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 지각을 중심으로권영철
2014-05한국 수출기업의 검색엔진마케팅 효율화를 위한 검색엔진 최적화 방안 연구김승철; 김익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