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조정수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7 of 17

Issue DateTitleAuthor(s)
2014-053차원 기하 사고와 공간적 추론에서 예비 중등 수학교사의표상활동에 관한 연구조정수; 이유빈
2010-02CAS 계산기를 활용한 고등학교 정규분포곡선의 교수-학습을 위한 시사점 탐구조정수
2015-03CAS 공학을 사용한 합성함수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적 표상 전환 과정에 대한 분석조정수; 이유빈[이유빈]
2011-02CAS 그래핑 계산기의 임베디드 시각화를 통한 함수의 극한 지도 방안 탐색조정수
2010-10CAS의 도구발생과 수학 지식의 발견 관점에서 고찰한 일차함수의 합성 성질 탐구김진환; 조정수
2015-03CBR을 활용한 초등 영재 학생의 그래프 활동에 관한 연구조정수; 강영란[강영란]
2015-06고등학교 통계 수업 시간에 나타난 교사-학생 간 수업담화 분석 -Mehan의 이론을 중심으로-조정수; 이윤경
2015-09고등학교 확률 수업의 ‘몬티홀 문제’ 과제 맥락에서 나타난 논증과정 분석조정수; 이윤경
2015-05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 포커스그룹 인터뷰조정수; 이은숙[이은숙]
2015-06교사의 도구적 오케스트레이션에 관한 활동이론적 분석: 계산기 기반 초등 수학 영재 수업을 중심으로조정수; 강영란[강영란]
2014-08기하 수업에서 중등 수학교사가 경험한 공학도구 사용의 어려움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조정수; 전수경
2012-10분수 나눗셈의 문장제에 대한 초등 교사들의 전문화된 내용지식(SCK) 분석김진환; 강영란[강영란]; 조정수
2013-06역동기하 환경에서 “끌기(dragging)”의 역할에 대한 고찰조정수; 이은숙
2010-02중등 학교수학의 교수-학습과 그래핑 계산기 활용과의 관계에 대한 고찰조정수
2015-08‘큰 수의 법칙’ 탐구 활동에서 나타난 가추법의 유형 분석조정수; 이윤경
2011-09학교수학 관점에서 살펴본 로그의 역사적 배경과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고찰조정수
2012-11현상학적 관점을 반영한 학교수학의 연구방법론에 대한 고찰조정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