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희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1 of 11

Issue DateTitleAuthor(s)
2014-01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dvertising Expenditures and Sales in the Korean Liquor Industry이희욱; 임병진
2010-12e구전의 방향성이 지각된 메시지 신뢰성에 미치는 효과이희욱; 이경탁
2013-06SNS사용자의 외로움, 자기노출, 사회적 지지 그리고 삶의 만족에 관한 실증연구이희욱; 이경탁; 노미진[노미진]; 권미옥
2010-12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수업 및 교수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이희욱; 이경탁
2010-05브랜드 정(情)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인과의 관계이희욱; 김성규
2012-09소셜커머스 이용의도의 영향요인 : 집단주의 조절효과이희욱; 권순용
2014-08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임병진; 이희욱; 권순용
2014-08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이희욱; 이경탁; 전권일[전권일]
2013-03중소창호업체의 제공특성, 대인특성, 관계특성이 고객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희욱; 박영봉; 윤정록[윤정록]
2011-09지하철광고의 광고가치, 정보처리 기회, 동기가 광고태도, 재인, 회상에 미치는 영향이희욱; 박종무; 신철범[신철범]
2010-09지하철광고정보의 항목분석 - 대구와 부산지역 지하철광고를 중심으로-박종무; 이희욱; 신철범[신철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