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배지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5 of 15

Issue DateTitleAuthor(s)
2014-06교육과정 연구에서 르페브르(H. Lefebvre)의 공간생산론의 활용 가능성 탐색배지현
2015-07대안교육특성화고등학교의 선택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태와 시사점 탐색배지현
2015-09대학수업에서 메를로-퐁티 언어론의 적용: ‘표현적 대화’ 수업의 고안과 특성 탐색을 중심으로배지현
2013-11듀이 이론에서 ‘통합’의 의미에 따른 교과의 성격과 교육과정 통합의 의의 탐색배지현
2014-02듀이의 교과론에서 나타난 ‘통합’의 의미와 교육과정(학)적 활용배지현
2012-02들뢰즈 감성론의 교육학적 의미 탐색 :『차이와 반복』의 ‘강도’ 개념을 중심으로김재춘; 배지현
2012-09들뢰즈 철학에서 ‘배움’과 ‘가르침’의 의미와 관계 탐색김재춘; 배지현
2012-12들뢰즈 철학에서 ‘배움’의 교육과정적 함의 : 배움의 우연성에 기초한 대안적 교육과정의 개념 모색을 중심으로배지현
2011-02들뢰즈 철학에서의 ‘배움’의 의미 탐색김재춘; 배지현
2011-06들뢰즈의 시간론의 교육적 함의김재춘; 배지현
2012-05들뢰즈의 인식론의 교육학적 의미 탐색 - 인식능력의 차이생성이론을 중심으로 -김재춘; 배지현
2010-02들뢰즈ㆍ가타리의 음악 철학에 기반한 창조적 음악 교육의 성격 탐색김재춘; 배지현
2015-06메를로-퐁티(Merleau-Ponty)의 표현론에 기반한 ‘표현적 교육과정’의 실존·미학적 성격 탐색배지현
2013-03잠재적 교육과정의 재개념화를 위한 잠재적 교육과정 이론에 대한 평가배지현
2012-03플라톤과 들뢰즈 철학에서의 ‘문제’의 성격 탐색 - ‘재현의 교육’ 대 ‘생성의 교육’을 중심으로 -김재춘; 배지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