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박종무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8 of 8

Issue DateTitleAuthor(s)
2014-09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박종무; 우영선[우영선]
2010-09경상북도 광역브랜드 ‘참품한우’의 시장진입전략 사례연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을 중심으로박종무
2012-06서비스 실패와 회복만족이 관계결속, 구전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박종무; 이용재[이용재]
2013-09서비스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회복만족, 고객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종무; 오상현[오상현]
2013-06소셜 커머스 사이트 고객의 이용 동기, 고객참여, 신뢰, 행동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연구박종무; 김민수[김민수]
2010-02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가치: 요인구조 확장과 타당도 분석박종무; 조위굉[조위굉]
2011-09지하철광고의 광고가치, 정보처리 기회, 동기가 광고태도, 재인, 회상에 미치는 영향이희욱; 박종무; 신철범[신철범]
2010-09지하철광고정보의 항목분석 - 대구와 부산지역 지하철광고를 중심으로-박종무; 이희욱; 신철범[신철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