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박경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Issue DateTitleAuthor(s)
2012-01Exploring consumer orientation toward returns: unethical dimensions박경애; K. Wachter[K. Wachter]; S. J. Vitell[S. J. Vitell]; R. K. Shelton[R. K. Shelton]
2013-06Marketing mix elements influencing brand attitude strength: Global vs. domestic SPA brands박경애; 김은영[김은영]
2012-04백화점 브랜드매장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 판매원 대 소비자 관점박경애; 전보미나[전보미나]
2010-10서비스접점에서 고객의 화에 대한 반응: 판매원 대 다른 고객의 관점박경애
2015-02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박경애; 김승희
2013-04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 감동경험 고찰박경애; 허순임
2010-12유통산업의 리테일 제휴 현황 분석박경애
2011-12유통시장의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 현황을 통한 고찰박경애
2010-07유통환경에서의 고객 부정행동 고찰: 유통업체 종업원 관점박경애
2010-07유통환경에서의 고객 부정행동: 소비자 관점의 고찰박경애
2015-08점포 밀도와 세일의 가격혜택이 혼잡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박경애; 허순임
2014-04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분석: 특성, 유형, 소비자 반응박경애
2013-04패션상품으로서의 모바일폰: 의상과 모바일폰에서의 패션행동 비교 연구박경애

BROWSE